간병비 보험 가족간에 부부도 해당되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122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둘중 한사람 간호하게 되면 부부라 청구 못하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되요.근데부부가 공무원이거나하면 못받음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겸업 금지 이런거에 걸려 그래요? 혹시 공기업도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그런가봐요.저 친정부모님꺼 가입할때 보험아줌마가 저한테 그말하더라구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암말 안하길래 연차내거나 하면 되나 했는데 안되는군요 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