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병비 보험 가족간에 부부도 해당되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122 목록 댓글 7

둘중 한사람 간호하게 되면 부부라 청구 못하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되요.근데
    부부가 공무원이거나하면 못받음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겸업 금지 이런거에 걸려 그래요? 혹시 공기업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그런가봐요.
    저 친정부모님꺼 가입할때 보험아줌마가 저한테 그말하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암말 안하길래 연차내거나 하면 되나 했는데 안되는군요 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