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텔라?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246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포레스텔라 노래 한번도 안듣다유튜브에서 한번 들었는데 와 정말 대박이네요~고막 호강?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저는 잘하는건 알겠는데 저랑은 안맞아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2222 정말 잘하는데 매력이 느껴지진 않아서..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3333 저두요 와 잘한다 딱 거기까지 찾아서 듣고 ,듣고있음 좋고 그런게 없어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4444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포르테나도 잘해요.불후의 명곡 그런슬픈표정 하지 말아요.웨딩드레스 들어보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