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텔라?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247 목록 댓글 7

포레스텔라 노래 한번도 안듣다

유튜브에서 한번 들었는데 와 정말 대박이네요~

고막 호강?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저는 잘하는건 알겠는데 저랑은 안맞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2222 정말 잘하는데 매력이 느껴지진 않아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3333 저두요
    와 잘한다 딱 거기까지
    찾아서 듣고 ,듣고있음 좋고 그런게 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4444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포르테나도 잘해요.
    불후의 명곡
    그런슬픈표정 하지 말아요.
    웨딩드레스 들어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