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 금요일에 닉스샀다는사람이에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403 목록 댓글 9

며칠만에 수익률 23프로됐어요.

45주  이천만원 넘게 수익.

대박이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2222222
    시드자체가 큰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야수의심장이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원금이 얼마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시드가 엄청나네요
    전 올해 2월초인가에 20주 사고 최근 8주 더 사서 4천6백 벌었네요..
    비슷한 시기에 삼전도 샀는데 그냥 하이닉스에 몰빵했어야 ㅠ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금요일 매수는 야수 맞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