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 영자는 자기소개때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257 목록 댓글 4

전남편이랑 미친듯이 싸우고

또 미친듯 사랑했다고 하던데

연프에 나와서 이런말하면 마이너스일것 같아요.ㅠㅠ

영철이 잘 못 했지만

영철한데 하는거 보니

진짜 미친듯 사랑하고

미친듯 싸울것 같아요.

그리고 영자는 라미란 똑 닮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저두 남편한테 그말했는데ㅋㅋㅋ저런말 하니 오던 남자도 도망간다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첫만남에 술주정 했는데도 만남을 이어가려한다니 영자도 사람보는분 없다 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영철이 술주정있었지만
    광수는 조건이 좋고
    그외. 영철보다 나은 사람이 있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인상이 성격이 세 보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