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편이랑 미친듯이 싸우고
또 미친듯 사랑했다고 하던데
연프에 나와서 이런말하면 마이너스일것 같아요.ㅠㅠ
영철이 잘 못 했지만
영철한데 하는거 보니
진짜 미친듯 사랑하고
미친듯 싸울것 같아요.
그리고 영자는 라미란 똑 닮았네요.^^
다음검색
전남편이랑 미친듯이 싸우고
또 미친듯 사랑했다고 하던데
연프에 나와서 이런말하면 마이너스일것 같아요.ㅠㅠ
영철이 잘 못 했지만
영철한데 하는거 보니
진짜 미친듯 사랑하고
미친듯 싸울것 같아요.
그리고 영자는 라미란 똑 닮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