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손절할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609 목록 댓글 33

암것도 모를때 조금씩 담았는데
손실이 크네요ㅋ

삼전.포홀.현차.닉스.각종etf있어요
포홀.현차도 손실이좀 있는데
이건 놔둘건데

이 소형주들은

손절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코스닥 진짜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한라캐스트는 로봇주갈때 갈거같고 고배당은 배당주받는거 아닌가요?
    바이오는 환율내림 올라요 그래서 지금 바이오가 잘 감
    호재있음 바로 수익나긴 한데 바이오는 별로 안좋아해서 기업 공부해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네 고배당은 놔두고 한라캐스트도 놔둘까요? 나중에 몇춴원이라도 오른다음 그때 손절?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고배당은 계속 두는게 나을지도
    로봇주는 7~8월정도면 갈듯
    테슬라 8월부터 로봇 현장투입된다고 해요 현대도 그때쯤 된다들었고
    그럼 기대심리로 로봇주가고 2차전지 갈때도 로봇주같이 가요
    메인 로봇주는 아니지만 가격도 저렴하니 버텨보세요
    현차가면 로봇주 같이가요
    몇천원수익보고 파는건 좀 아닌듯
    그건 증권회사 배 채워주는 일입니다 목표가 얼마인지 알아보시고 주식토론방에서 이야기하는것도 찾아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네 친절한 설명 감사해요
    예수금도 있으니 일단 좀 더 있어봐야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