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것도 모를때 조금씩 담았는데
손실이 크네요ㅋ
삼전.포홀.현차.닉스.각종etf있어요
포홀.현차도 손실이좀 있는데
이건 놔둘건데
이 소형주들은
손절할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코스닥 진짜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한라캐스트는 로봇주갈때 갈거같고 고배당은 배당주받는거 아닌가요?
바이오는 환율내림 올라요 그래서 지금 바이오가 잘 감
호재있음 바로 수익나긴 한데 바이오는 별로 안좋아해서 기업 공부해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네 고배당은 놔두고 한라캐스트도 놔둘까요? 나중에 몇춴원이라도 오른다음 그때 손절?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고배당은 계속 두는게 나을지도
로봇주는 7~8월정도면 갈듯
테슬라 8월부터 로봇 현장투입된다고 해요 현대도 그때쯤 된다들었고
그럼 기대심리로 로봇주가고 2차전지 갈때도 로봇주같이 가요
메인 로봇주는 아니지만 가격도 저렴하니 버텨보세요
현차가면 로봇주 같이가요
몇천원수익보고 파는건 좀 아닌듯
그건 증권회사 배 채워주는 일입니다 목표가 얼마인지 알아보시고 주식토론방에서 이야기하는것도 찾아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네 친절한 설명 감사해요
예수금도 있으니 일단 좀 더 있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