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 이력서 낼때 사진올리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8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궁금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당연하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기본이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