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큐브 아시는분 여쭤볼게있어요(중복)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97 목록 댓글 5

어쩌다  크림을 써보니 촉촉해서

기초한번 바꿔보려구요.

이 중 사용해보신 토너있으세요?

괜찮은거 추천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1은 약간 무게감 있는 닥토, 팩으로 써도 무난. 2는 안써봄. 3은 기름층과 분리되어 흔들어쓰는거 흡수 잘되고 유분기 돌지는 않는데, 지성이 여름에 쓰기엔 보송하지 않고 찹찹한 느낌이 남아서 저녁엔 괜찮은데, 메이크업 전 베이스로는 좀 별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우와 감사합니다,,, 밀키토너 괜찮은가보네요 양이 적어서,,지금 행사할때 한번 사볼까했는데 감사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2번 저한테 안맞아서 한번쓰고 버렸어요 저는 레드토너만 써요 진짜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아 레드는 여드름?민감성이라고 나오던데, 흰색통말씀이시죠? 그런게 보습이 되던가요? 여드름같은 건 없긴한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저도 여드름은 없는데 예민해서 화장품 안맞거나 생리기간에 트러블나거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