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진짜 국장에서 이길자가 없나봐요
270만이 넘었는데 갑자기 이러니 무섭네요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저두요 ㅜㅜ 껄껄 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몽땅팔고 하이닉스나 살껄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222 올인?
할껄 껄 껄 ㅋㅋ
에휴... 쓸데 없이 황제주나 산 나
반성하자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이러고나면 조정오고 또 굼떠 있다가 미친듯 오르고 그러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ㅈㄴㄷ))) 그러니깐요. 내가 사면 또 꺾일 듯
궁합이 어쩜 이런지...
로또네!! 안맞아 안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