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왜 이러는거에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1,384 목록 댓글 14

아 진짜 국장에서 이길자가 없나봐요

270만이 넘었는데 갑자기 이러니 무섭네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저두요 ㅜㅜ 껄껄 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몽땅팔고 하이닉스나 살껄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222 올인?
    할껄 껄 껄 ㅋㅋ
    에휴... 쓸데 없이 황제주나 산 나
    반성하자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이러고나면 조정오고 또 굼떠 있다가 미친듯 오르고 그러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ㅈㄴㄷ))) 그러니깐요. 내가 사면 또 꺾일 듯
    궁합이 어쩜 이런지...
    로또네!! 안맞아 안맞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