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여름 날씨는 습도가 중요하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15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직 6월이긴 한데 33도작년 6월에 습도 엄청 나서 짜증났는데확실히 습도만 낮아도 괜찮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집에서 선풍기만으로 괜찮네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그럼요 습한것만 없어도 훨낫지요 올핸 제발 덜습하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작년에 비해 습도가 아직 견딜만 한 거 같아요.어차피 볕은 뜨거운데 아직 긴바지 입고 있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