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여름 날씨는 습도가 중요하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157 목록 댓글 4

아직 6월이긴 한데
33도
작년 6월에 습도 엄청 나서
짜증났는데
확실히 습도만 낮아도 괜찮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집에서 선풍기만으로 괜찮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그럼요
    습한것만 없어도 훨낫지요
    올핸 제발 덜습하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작년에 비해 습도가 아직 견딜만 한 거 같아요.
    어차피 볕은 뜨거운데 아직 긴바지 입고 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