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 오전에 50주 매수 벌써 수익 났어요 ㅋ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36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주린이 그동안 쫄아서 못사고 오늘오전 과감히 50주 매수 지금보니 샀을때보다 9천원 정도 올랐네요 다른 잡주사서 손실이 있어서 ㅜ걍첨부터 삼전으로 몰빵할걸 ㅠㅠ 잡주 손실보고 팔아버리고 삼전 담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아 좀 알아서 해요 징하네 ㅋㅋ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그게 답이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