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 오전에 50주 매수 벌써 수익 났어요 ㅋ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368 목록 댓글 2

주린이 그동안 쫄아서 못사고 

오늘오전 과감히 50주 매수 

지금보니 샀을때보다 9천원 정도 올랐네요 

다른 잡주사서 손실이 있어서 ㅜ

걍첨부터 삼전으로 몰빵할걸 ㅠㅠ 

잡주 손실보고 팔아버리고 삼전 담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아 좀 알아서 해요 징하네 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그게 답이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