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무슨일?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503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왤케 올라요?매수 더 하고픈데타이밍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내일사야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아침에 추매할껄껄껄껄~~900만원 만들어놨었는데 까비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이쯤에 외인 들어오면 50넘게 간다 그르드만하닉은 250쯤에 외인들어오면 400간다하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힘좀내면 40 만금방인데 ㅎ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헉... 오늘 매도했는데왜그랴~~ 왜인들아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