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무슨일?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503 목록 댓글 10

왤케 올라요?
매수 더 하고픈데
타이밍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내일사야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아침에 추매할껄껄껄껄~~
    900만원 만들어놨었는데 까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이쯤에 외인 들어오면 50넘게 간다 그르드만
    하닉은 250쯤에 외인들어오면 400간다하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힘좀내면 40 만금방인데 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헉... 오늘 매도했는데
    왜그랴~~ 왜인들아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