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 샀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961 목록 댓글 2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흐엉 에이몰라하고샀어요 삼전 40 하이닉스 300 간다생긱하고요 하이닉스랑 삼성 조정오면 추매할라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네 맞아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낼 미장 쉬어서 어찌되려나 오늘 하루 대단했네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결국 온나라가 하닉판으로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미친 도박판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안 산 사람보다 나을수도..,,낼 장이 조용할건데 그래도 모든돈이 삼전닉스로 몰릴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