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 샀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961 목록 댓글 20

흐엉 

에이몰라하고샀어요 

삼전 40 

하이닉스 300 간다생긱하고요 

하이닉스랑 삼성 조정오면 추매할라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네 맞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낼 미장 쉬어서 어찌되려나 오늘 하루 대단했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결국 온나라가 하닉판으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미친 도박판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안 산 사람보다 나을수도..,,
    낼 장이 조용할건데 그래도 모든돈이 삼전닉스로 몰릴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