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아. 현대차는 왜사서 삼전이나 사서 가지고갈걸 짜증나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408 목록 댓글 28

이좋은장에 뭐하는건지 

상대적 박탈감 고점에 사서  ㅠ 에잇

백만원 간다더니 가긴가냐 현차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현차 팔기도 무서워요 팔면 날아갈까봐 한두번이어야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현차 7월에 간대요 기다려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7월에 간대요? 기다려야징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저는 오늘 현차 10주샀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지금 그 가격은 괜찮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