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아. 현대차는 왜사서 삼전이나 사서 가지고갈걸 짜증나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409 목록 댓글 2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좋은장에 뭐하는건지 상대적 박탈감 고점에 사서 ㅠ 에잇백만원 간다더니 가긴가냐 현차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현차 팔기도 무서워요 팔면 날아갈까봐 한두번이어야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현차 7월에 간대요 기다려봐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7월에 간대요? 기다려야징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저는 오늘 현차 10주샀어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지금 그 가격은 괜찮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