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부럽네요
4억치를 샀더라구요 40만대에요
지금 24억이 넘어가요 ㅎㅎㅎ
로또가 따로 없네유유유 아까비
나도 올인할걸 40만대에도 샀다가 팔고 몇번 단타치고
지금 33주있어요 140만에 매수요
다른거 다팔아서 집어넣을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ㅋㅋ저는 15년전쯤에 16500원일때 300주 있었어요... 3~4만원일때 다 팔았네요ㅜ
바보네요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에고 ,,,오를때 좀 사지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우리올케남동생도 30만원대에 샀더라구요.부럽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나 아는 사람은 1억원치 들고있었는데 10억이 되었다고 들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저희아주버님 80대에 닉스 10억정도 샀데요 그리고 20억정도 따로 굴리는것있고 얼마나 벌었는지 가늠도 안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