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타카페서 하닉으로 20억 번사람 봤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1,300 목록 댓글 23

대박~부럽네요
4억치를 샀더라구요 40만대에요
지금 24억이 넘어가요 ㅎㅎㅎ
로또가 따로 없네유유유 아까비
나도 올인할걸 40만대에도 샀다가 팔고 몇번 단타치고
지금 33주있어요 140만에 매수요
다른거 다팔아서 집어넣을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ㅋㅋ저는 15년전쯤에 16500원일때 300주 있었어요... 3~4만원일때 다 팔았네요ㅜ
    바보네요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에고 ,,,오를때 좀 사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우리올케남동생도 30만원대에 샀더라구요.부럽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나 아는 사람은 1억원치 들고있었는데 10억이 되었다고 들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저희아주버님 80대에 닉스 10억정도 샀데요 그리고 20억정도 따로 굴리는것있고 얼마나 벌었는지 가늠도 안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