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359 목록 댓글 10

진짜 주식의 주 자도 몰라요 ㅎㅎ

차트 볼줄도 모르고

그냥 여기 저기 구경하다 사팔하고 남은건데

삼성 하닉이 좋다고 해서 많은 여윳돈도 없고 

하닉으로 단타나 쳐볼까 하루 십만원이라도 벌면 한달이면 얼마냐 하고 시작했는데요

단타 몇번 하다 다들 하닉은 300이상 간다고 해서 들고 있어요

정말 주식하는분들한테는 엄청 작은 돈이지만

한달에 250버는 저한테 요즘 주식은 꿀잼이네요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수익인증글들 보이기시작, 무섭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계속 올라오더라구요 그래도 계속 가더이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오늘부터시작 두렵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굿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휴림로봇 자매주 사셨넹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