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주식의 주 자도 몰라요 ㅎㅎ
차트 볼줄도 모르고
그냥 여기 저기 구경하다 사팔하고 남은건데
삼성 하닉이 좋다고 해서 많은 여윳돈도 없고
하닉으로 단타나 쳐볼까 하루 십만원이라도 벌면 한달이면 얼마냐 하고 시작했는데요
단타 몇번 하다 다들 하닉은 300이상 간다고 해서 들고 있어요
정말 주식하는분들한테는 엄청 작은 돈이지만
한달에 250버는 저한테 요즘 주식은 꿀잼이네요 ㅋㅋ
다음검색
진짜 주식의 주 자도 몰라요 ㅎㅎ
차트 볼줄도 모르고
그냥 여기 저기 구경하다 사팔하고 남은건데
삼성 하닉이 좋다고 해서 많은 여윳돈도 없고
하닉으로 단타나 쳐볼까 하루 십만원이라도 벌면 한달이면 얼마냐 하고 시작했는데요
단타 몇번 하다 다들 하닉은 300이상 간다고 해서 들고 있어요
정말 주식하는분들한테는 엄청 작은 돈이지만
한달에 250버는 저한테 요즘 주식은 꿀잼이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