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찐 주린이아닌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345 목록 댓글 7

암것도 몰라서 하나만 사서 계속 들고있는
나야말로 주린이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치킨 두마리 버셨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공모주도 하세요
    소소한치킨값좋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저두 주린이..전 그동안 들고있던 8주 삼전 첨으로 아까..팔아봤어요
    48만 이득.. 이것도 어딘가 싶어요 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에고.,,, 돈 들고 저런다면 주식안하는게 답
    기념으로 들고가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네~ 기념으로 들고있으려구요
    엄청난 쫄보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