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것도 몰라서 하나만 사서 계속 들고있는
나야말로 주린이 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치킨 두마리 버셨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공모주도 하세요
소소한치킨값좋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저두 주린이..전 그동안 들고있던 8주 삼전 첨으로 아까..팔아봤어요
48만 이득.. 이것도 어딘가 싶어요 ㅋ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에고.,,, 돈 들고 저런다면 주식안하는게 답
기념으로 들고가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네~ 기념으로 들고있으려구요
엄청난 쫄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