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3주샀다가
쫄려서
손절한거ㅋ
49.5에 사서 48.2에 팔았네요
삼전 몇천원 먹고판거ㅋ
에휴 이거저거 사팔사팔하느라
천만원밖에 못벌음
포홀은 지금도 38인가 그러더만
진짜 안올랐고
삼전.하닉만 올랐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ㅇㄱ같은 계산이면
온나라가 그리벌어야죠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가만히가 쉽나요?ㅋ
저도 사팔사팔해서 이천수익보고 지금은 장투다 하고 들어가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그러니 ㅎ 내돈이아닌걸
왜 내돈이 될것같은 착각을 하냐이거죠ㅎ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울 딸 5주 110프로 수익중
나보다 더 잘하네요 ㅎ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48만원때면 가지고 있어도 되셨는데...저 198에 팔았네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