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이 얼마벌었나 정리하다가ㅋ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451 목록 댓글 10

하닉3주샀다가
쫄려서
손절한거ㅋ

49.5에 사서 48.2에 팔았네요

삼전 몇천원 먹고판거ㅋ

에휴 이거저거 사팔사팔하느라

천만원밖에 못벌음

포홀은 지금도 38인가 그러더만
진짜 안올랐고
삼전.하닉만 올랐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ㅇㄱ같은 계산이면
    온나라가 그리벌어야죠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가만히가 쉽나요?ㅋ
    저도 사팔사팔해서 이천수익보고 지금은 장투다 하고 들어가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그러니 ㅎ 내돈이아닌걸
    왜 내돈이 될것같은 착각을 하냐이거죠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울 딸 5주 110프로 수익중
    나보다 더 잘하네요 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48만원때면 가지고 있어도 되셨는데...저 198에 팔았네요.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