잃으신분들도 많던데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다벌었어여. 님과 몇몇만 빼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벌어봤자 몇백이예요 이미 팔아서 여행다녀옴 다시 조금씩 사고있어요 천 억단위 수익 브ㅜ러워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마이너스 90만원 되는 종목 보유중인데, 대장주들땜에
그래도 수익이 나요.
저 노무 마이너스 종목만 팔아치우면 스트레스 확 줄 것 같아요.
음..님이 원하는 답은 아니죠?
씨드가 적어서 수익 나도 200만원대에요.
부러워 하실 정도 아닙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삼전 하닉 안산사람은 못벌었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