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사이 진짜 와우네요
좀 더 갖고 있을껄 ㅋㅋ
근데 너무 올라서 곧 액분할것같은 느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전 210에 팔았어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공포에 많이들
손절내지 이익좀내려 판주주들 많을껄요
지키는것도,힘든듯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아니에요 닉스 원래가지고 있던건 몇년전 36만원할때 정리했었고 없다가 2-3주전 197까지 떨어졌을때 얼른 주워서 234까지 오르길래 팔았고 팔고나니 또 2-3일 소폭 떨어지더니 계속 오르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3백은찍고 할듯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