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 단과학원 관둘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43 목록 댓글 1

문자보낼건데요.

담당과목쌤?원장쌤?누구한테 보내나요?

1년 넘게 보냈고 통화나 문자는 처음 학원 등록할때 원장님과 1번해봤고요.담당쌤은 연락처만 있고 통화나 문자는 해본적 없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담당샘에게 하고 끝낼듯해요 원장샘에게 하면 또 주저리주저리 말이 길어질것 같아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