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 단과학원 관둘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4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문자보낼건데요.담당과목쌤?원장쌤?누구한테 보내나요?1년 넘게 보냈고 통화나 문자는 처음 학원 등록할때 원장님과 1번해봤고요.담당쌤은 연락처만 있고 통화나 문자는 해본적 없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담당샘에게 하고 끝낼듯해요 원장샘에게 하면 또 주저리주저리 말이 길어질것 같아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