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얘기뿐이네 지긋지긋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336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겹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ㅂㅅ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너두해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엘지전자살까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삼닉 말하는데 갑자기 쌉도 안되는 므슨 엘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주식안하면 지겹고 주식 1주라도 있으면 주식 얘기 반가워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