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울집 아기뱀 모래가 너무 좋은가봐....잠도 저기서 자네ㅋㅋㅋ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1,658 목록 댓글 16

출처: https://theqoo.net/talk/4177509111

원래는 내가 떠준 주머니 안에서 자는데 최근에 사육장에 모래 넣어주니까




이렇게ㅋㅋㅋㅋ모래 위에서 주무심

원래 뱀이 구석지고 좁은 곳을 좋아해서...
잠을 저런 데서 잘 거라고는 상상도 못했음ㅋㅋㅋ큐ㅠㅜ



깨어있을 때 모래놀이 하는 모습....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뱀도 애기는 귀엽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쳐다보는게 귀엽긴하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아...너무 귀엽네요
    예전에 뱀이나 도마뱀도 한번 키워보고싶었는데 남편이 기절할만큼 싫어해서 공부도 못하고 포기했네요
    핸들링은 되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몇년정도 키우면 아나콘다 되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