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가요..ㅎ
귀엽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사료값하고 모래만 고정적으로 나가거든요.매달 나가진 않아서 큰 부담은 없는데 셋이라 남들보다 더 빨리 소진되겠죠.사는건 남편이 사서 정확한 가격은 모르는데 부담스럽진 않아요.혹 아플까봐 걱정이죠.키우는데 드는것보다 아플시 큰 돈 들어가지 싶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키울생각은 못하지만 이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글쵸.우연히 키우게 됐는데 3마리가 될줄 몰랐어요.ㅎ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아웅 진짜 넘 이쁘네용 근데 털 많이 빠지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네..털 먹고 살아요..ㅎ단점이예요.털이 있어야 이쁘니깐 뭐 감수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