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 차단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313 목록 댓글 16

중학교동창인데 별로친하진않고. 기차나서 계속피하다가 5년만에 또 저나와성통화했거든요..
그후로 한번씩 또 저나오길래 계속안받다가
오늘 오전에 또 저나오는거 안받았더니 문자도 한통왔던데..
그냥 기차나서 차단시켜버렷네요:;;
저같은 분 계실까요? 내향적인부분도있고 통화는 일적이나 가족빼고는 거의안하는편입니다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저요 어느순간부터 사람이 싫어요 누구 만나는것도 전화받는것도 귀찮고 싫어요 걍 딱 남편이랑 애들외에는 굳이 만나고 싶지 않고 친하고 싶지 않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마자요. 통화도 불편하고 만나면 숨막힘ㅡㅡ 기빨리는거같고ㅡ
    개로운거보다 공허하고 외로운게나으네요ㅡㅡ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전화를 너무 자주해서 질려요
    제친구요
    그래서 기빨려서 멀리하는중
    지 자랑만 하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그사람한테만 그래요. 아님 모든 친구한테 그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행사는없었나요
    돌잔치 결혼식 장례식
    아무도 안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