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안하는분계세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540 목록 댓글 28

주변이나본인안하는분요 포모오지않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하닉으로 큰돈번사람들은 집사고 난리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주식으로 돈벌어서 부동산 산다면서요
    전 주식 안하고 부동산이 많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울남편이요. 오직 부동산만 관심. 젊을때 주식말아먹은 충격이 컸어서 아예 손도안대요~저는 삼전 조금갖고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고등동창들은 아무도 안해요. 저만 하고있는데 그 친구들은 저도 안하는줄 알고있어요 저도 지인이나 친구 한테 주식한다고 말안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저요 ~ 주식올랐다하면 그냥 그런갑다해요 포모없어요 떨어지고오르고 일희일비하는것도 돈나가는것만큼 힘든일이라생각해서 개인적인 선택이고 걍 그런갑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