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고등 보강..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115 목록 댓글 1

내신기간 2주간 2시간씩 보강했는데..35만원.

2주후 또 35만원 내라네요. 한달 거의 70만원..

와....다른곳도 보강해주고 돈 다 받는건가요?

와우..등골이 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보강비 따로 뭔 방학특강비 따로 완전 지랄맞은거 같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