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고등 보강..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11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내신기간 2주간 2시간씩 보강했는데..35만원.2주후 또 35만원 내라네요. 한달 거의 70만원..와....다른곳도 보강해주고 돈 다 받는건가요?와우..등골이 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보강비 따로 뭔 방학특강비 따로 완전 지랄맞은거 같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