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켈로이드인데
눈썹문신하고 아이라인을 하고 싶어서요
들리는애기론 얼굴쪽은
괜찮다는데
저같은 피부인데
문신해보신분 계신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암시롱안함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얼굴부분은 괜찮다더라고요.
켈로이드피부인데 눈썹,아이라인 반영구 여러차례 했고 20대때 눈,코 40대에 눈밑지방재배치에 하안검 했어요.걱정 많이 했는데 전혀 자국 안남아요.
대신 15년 전에 한 목디스크 수술 자국이 표시나게 남아있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목아래 수술한 곳만 두드러지고 눈썹 속눈썹문신은 괜찮더라고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저 켈로이드인데 눈썹, 아이라인 괜찮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진피안건드리면 상관없는듯해요
눈썹은 괜찮고 점빼는건 안된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