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쏠 상철 머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391 목록 댓글 13

스트레스 받을것같아

안볼까봐요ㅎㅎ

이미지부터 먼가 흙내가

 

난 영수 푼수떼기같고

본성은 안나빠보여요

철부지없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필터없이 말을 내밷는게 딱 질색~ 뭐 지 새끼낳을 여자구하러온듯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자기소개할때.. "제말투나 옷차림보면 아시겠지만.". 하던데 멀 아는거예요? 경상도? 촌스러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경상도 상처 ㅠ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제말이요.. 경상도 옷차림이 뭔데?? 참나. 경상도 부심 웃겼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영수는 최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