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쏠 상철 머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392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스트레스 받을것같아안볼까봐요ㅎㅎ이미지부터 먼가 흙내가 난 영수 푼수떼기같고본성은 안나빠보여요철부지없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필터없이 말을 내밷는게 딱 질색~ 뭐 지 새끼낳을 여자구하러온듯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자기소개할때.. "제말투나 옷차림보면 아시겠지만.". 하던데 멀 아는거예요? 경상도? 촌스러움?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경상도 상처 ㅠㅠ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제말이요.. 경상도 옷차림이 뭔데?? 참나. 경상도 부심 웃겼음.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영수는 최악..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