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사면 조정오더니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350 목록 댓글 11

조금 이익보고 팔았더니ㅜ

걍 그렇다구요

남은건 파랭이들뿐

또 기회가 올까요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저랑 똑같네요^^ 같이 담주를 노려보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저 네이버랑 대한통운 고점에 사서 계속 파랑불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저는 엘지 ㅋㅋ 장투예정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담주 조정 한번 할것 같은데 ... 타이밍을 기다려보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돈쥐고 기다려보려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