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없는 지방 소도시사시는분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247 목록 댓글 12

질문점요

30분거리(자차)
출퇴근한다 안한다

기름값도 딱 맞게주네요 급여에포함해서
살짝외진곳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같은 20 키로도 가다쉬고 가다쉬는 신호 있는 구간이면 지옥이고, 자동차 전용도로면 금새 감.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전용도로에요 집도 그쪽방향 초입이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지방소도시 사는사람으로서
    직장이?많지않아 2~30분은 자차로많이다녀요 저포함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네 감사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지방 소도시면 회사가 적은데 뽑아줄때 가요 관두더라도 경험을 쌓아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