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점요
30분거리(자차)
출퇴근한다 안한다
기름값도 딱 맞게주네요 급여에포함해서
살짝외진곳이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같은 20 키로도 가다쉬고 가다쉬는 신호 있는 구간이면 지옥이고, 자동차 전용도로면 금새 감.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전용도로에요 집도 그쪽방향 초입이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지방소도시 사는사람으로서
직장이?많지않아 2~30분은 자차로많이다녀요 저포함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네 감사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지방 소도시면 회사가 적은데 뽑아줄때 가요 관두더라도 경험을 쌓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