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까페알바 지원했는데 면접보고 오라해서 5시간 30분정도 일했어요.
일해보니 사장부부였는데 자기네끼리만 밥먹고 밥시간도 안주고 애 꼽주고 했나봐요.
그래서 못한다고 문자보냈는데 답도없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먹는 걸로 치사하게… 글러먹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22222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계좌번호 알려주고 입금 안될시 신고 하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인지상정이라고는 1도 없는 부부네요. 다만 식사 여부는 일 시작 전 미리 확인했어야 될 거 같아요. 실 근무 시간이 7시간인데 식사 제공이 되는지, 개인이 알아서 휴게 시간에 식사 하는지 확실히 확인했어야 됐지 싶어요. 7시간 근무라면 식사 제공 여부를 떠나 석식을 먹을 수 있게끔 했어야지 싶은데 부부가 쌍으로 인정이 없네요.
메시지 남겨 놓으시던지 전화 하셔서 알바비 지급해 달라고 하세요!
이것도 경험이라 생각하시고 훌훌 털어 버리시길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줄거예요 울애도 하루일하고 힘들어서 그만뒀는데 며칠지나니까 입금했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달라고해야 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