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바로 걷는거 같은데 휘청거리면서 걷는증상?
이석증은 두군데서 했는데 아니고
뇌사진찍어봐야할거 같다구 하네요
비슷한증상 있으셨던분들 계실까요? 뇌에 문제가 있다구 할까봐 걱정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전정염 이거나 메니에르 목디스크 저도 이유없는 어지럼증 있어요 뇌도 찍어봤고 그때그때
약 먹어요 그냥
어지럼증
약 ㅡㅡ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제가최근에 급체비슷하게하면서 너무어지러웠는데
내과가서 보니 혈류가 잘 안돌면 일시적으로 어지러울수도있다해서
주사맞고 멀미약처방받았는데 5일 먹고 좋아졌어요
그전에 어지러울때는 피검사하니 비타민d수치가 너무낮다고 그래서 주사맞으니 바로 좋아졌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우리엄마는 전정신경염? 이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세상이 빙글빙글 돌고 계속 토해서..
이비인후과 갔는데 이석증 아니라고 큰병원 가보라해서
대학병원 갔더니..메니에르 라고 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우리남편요 전정신경염 ..온갖검사했는데 저거였어요 새벽에 증상나와 응급실갔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