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어지럼증이 있다는데 이석증은 아니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187 목록 댓글 7

똑바로 걷는거 같은데  휘청거리면서 걷는증상?

 이석증은 두군데서  했는데 아니고

뇌사진찍어봐야할거 같다구 하네요

비슷한증상 있으셨던분들 계실까요? 뇌에 문제가 있다구 할까봐   걱정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전정염 이거나 메니에르 목디스크 저도 이유없는 어지럼증 있어요 뇌도 찍어봤고 그때그때
    약 먹어요 그냥
    어지럼증
    약 ㅡㅡ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제가최근에 급체비슷하게하면서 너무어지러웠는데
    내과가서 보니 혈류가 잘 안돌면 일시적으로 어지러울수도있다해서
    주사맞고 멀미약처방받았는데 5일 먹고 좋아졌어요
    그전에 어지러울때는 피검사하니 비타민d수치가 너무낮다고 그래서 주사맞으니 바로 좋아졌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우리엄마는 전정신경염? 이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세상이 빙글빙글 돌고 계속 토해서..
    이비인후과 갔는데 이석증 아니라고 큰병원 가보라해서
    대학병원 갔더니..메니에르 라고 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우리남편요 전정신경염 ..온갖검사했는데 저거였어요 새벽에 증상나와 응급실갔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