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뱅이통조림이랑 소면삶아서 비빔면할건데 양념장좀 추천해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140 목록 댓글 11

양념장한번 사먹어보려구요
걍 직접 만들까요? 그게나으면 레시피좀..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식초 넣어도 식초 넣은 티가 안나야 하는데, 국산 식초들은 식초 넣은 티가 너무 많이 나서 맛이 겉돌음...그래서 업소에서는 빙초산 쓰는거임...식초 넣은 티 없이 깔끔하게 새콤한 맛 내주니까.이상, 업소 주방 아주머니가 떠들고 갑니다. 업소 아주머니 20년차 알바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걍 비빔면 사다가 취향껏 초장이나 식초 좀만 더 넣으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전 요리못해서 시중에 파는 초고추장에 고추가루, 다진마늘, 참기름 더 넣고 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22 청정원 비빔 고추장 맛있어요 거기에 추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시판 맛없어요
    레시피 찾아서 해먹는게 훨씬맛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