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브리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324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직접 만든 파채무침 소주 한잔 하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옆에는모에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양이 뭡니꽈!!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양에 충격먹고 그 옆 초록색 저건 뭐지 싶어서 충격먹고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참기름에 소금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가브리살 쫄깃하니 맛있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