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택시 처음이용하려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120 목록 댓글 5

앱에서 결제안하고 내릴때
결제하게 선택할수있어요?


할머니가 택시 못타고 하염없이
기다리시고 계셔서 불러드리고 싶은데
저도 해본적이 읍써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네 내릴때 결제하기있어요 등록된카트 옆으로계속밀면 나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그냥 콜택시번호 알려줘요 저도 오지랍 떨려고 그런적 있는데
    제가 불른 택시
    안타고 다른사람한테 가서 계속 택시 불러달라고 여러명한테 부탁해서 선행 배풀던 분들
    다 욕먹음 ㅡ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