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일하는분계세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193 목록 댓글 7

오늘 에어콘 돌리셧나요?
초코렛이 눅눅해져서 틀엇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거의계속 틀어져 있는데여 냉장고가 오픈냉장고잖아요 음료쪽은 문이
    있지만 좀만 더워도 오픈냉장고쪽 온도 올라가서 추운데 못끄게
    하는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헐 요즘 날씨 안돌림 상할텐데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헐~~~5월부턴 틀어야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26 도로 맞춰져있대요. Ai로 작동한다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ㅋ마자요 26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