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일하는분계세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194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에어콘 돌리셧나요?초코렛이 눅눅해져서 틀엇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거의계속 틀어져 있는데여 냉장고가 오픈냉장고잖아요 음료쪽은 문이있지만 좀만 더워도 오픈냉장고쪽 온도 올라가서 추운데 못끄게하는데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헐 요즘 날씨 안돌림 상할텐데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헐~~~5월부턴 틀어야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26 도로 맞춰져있대요. Ai로 작동한다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ㅋ마자요 26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