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키로 뛰는것도 힘드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181 목록 댓글 13

저 요새 운태기가 왔는지
헬스장 가기도 싫고
줌바도 싫고
햇볕도 싫고
집을 나가기 싫어요

이래서 안되겠다 싶어 해떨어지면 학교 운동장 뛰거든요.
컴컴하니 일단 좋다 ㅋㅋ
근데 3키로가 이렇게 힘든거였어요???
왐마. 힘은 든데 땀이 많이 나니 기분은 좋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런닝머신보다 힘든데 확실히 운동강도가 더 쎄네요. 머신에서 여태 놀은 기분입니다. 아 근력도 해야하는데 진쫘
    센타가기 싫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저 몇년만에 달려봤어요
    달릴수있을지도궁금한몸ㅠㅠ
    300미터뛰더군요 그리고...숨차서 겨우걸어서집도착했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늘려봅시다~
    저는 그래도 헬스로 하체가 좀 되있어서...
    그나마 3키로라도 뜁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천천히 뛰세요 욕심내면 부담스럽고 나가는거 겁나는데 걸을생각으로 나가서 에이 천천히 뛰지뭐 하고 천천히 뛰면 부상없고 좋아요 저도 이렇게 1년 넘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네 욕심은 절대 내면 안된다는걸 그동안 다른 운동하면서 몸소 깨달았어요.
    하다 힘들면 걍 걷고 인터벌로 해버리죠뭐
    정답 없으니까.
    1년간 하신 꾸준함에 박수 👏 👏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