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나요?
볼거 많아요? 불친절하다는 리뷰도
많고 냄새 민감함린 가지 말라도
하기도 하는데
어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전 족발사러 두번갔었어요. 일단 과일이 싸고 좋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어렸을때 외할머니댁이 경동시장 근처라서 정말 많이갔었는데 ,, 지금은 안가본지 언 30년도 넘었네요 .. 얼마나 많이 변했을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골목은 그대로.. 큰길가는 어디가어딘지 몰겠더라고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좋아하는 여행유투브가 갔던 영상보고 가봤는데 사온건 없었구요
그냥 시간많을때 궁금하니까 한번 가볼만했어요
가려면 한시간 넘게 걸리는데 또 가고싶다까지는 아닌정도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야끼만두 사러 몇번 갔었어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