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나솔돌싱 옥순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697 목록 댓글 9

자기소개때 애도ㅈ없는데
왜저리 울어요?
어이없음 직업은머였어요?
보다가 짜증나서 껐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애라도 없으니 다행
    시모가 매일 오라고 요구했대요. 징글징글했겠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그런말 언제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이혼의 과정 자체가 슬프고 힘들었겠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뭔가 우울하고 어두워요 음침해보인달까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22222 얼굴자체는 호감가는 얼굴이긴 한데
    마냥 웃상도 아니고 우울함이 있어보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