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나솔돌싱 옥순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698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자기소개때 애도ㅈ없는데왜저리 울어요?어이없음 직업은머였어요?보다가 짜증나서 껐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애라도 없으니 다행시모가 매일 오라고 요구했대요. 징글징글했겠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그런말 언제했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이혼의 과정 자체가 슬프고 힘들었겠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뭔가 우울하고 어두워요 음침해보인달까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22222 얼굴자체는 호감가는 얼굴이긴 한데 마냥 웃상도 아니고 우울함이 있어보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