낼축구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221 목록 댓글 5

고지대라 설악산 꼭대기에서 뛰는거라네요
얼마나 숨찰까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그런거 다 연습했을거에요
    홧팅 비기기만해도 너무
    잘하는거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그 기래기 보란듯이 손흥민 선수가 골넣음 좋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홍명보가 손흥민 수비 시켜서 골못너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그니깐요ㅠㅠ 저는호흡도힘들듯~~!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체코 할때도 같은 경기장 였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