낼축구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222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고지대라 설악산 꼭대기에서 뛰는거라네요얼마나 숨찰까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그런거 다 연습했을거에요홧팅 비기기만해도 너무잘하는거네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그 기래기 보란듯이 손흥민 선수가 골넣음 좋겠어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홍명보가 손흥민 수비 시켜서 골못너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그니깐요ㅠㅠ 저는호흡도힘들듯~~!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체코 할때도 같은 경기장 였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