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슬리퍼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407 목록 댓글 9

5처넌인데 큼지막하이 알바할때 신는데 편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푹신하고 가볍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몬알바여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무슨 알바길래 저런 슬리퍼를 신고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22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저런 종류가 조금 지나면 바닥이 좀 미끄러워져요 한번씩 바닥 어떤지 확인하시고 신으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