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슬리퍼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409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5처넌인데 큼지막하이 알바할때 신는데 편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푹신하고 가볍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몬알바여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무슨 알바길래 저런 슬리퍼를 신고 하세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22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저런 종류가 조금 지나면 바닥이 좀 미끄러워져요 한번씩 바닥 어떤지 확인하시고 신으셔요 댓글 전체보기